본문 바로가기

Study Story

SDA삼육어학원 Level1 pass

7~8월 4term을 집가까운 동서울분원에서 들었네요.

6명정도 있었는데 상도받고. 결석은 1회 있어서 개근(?)상은 못받은....

어쨋든, Level2 교재 획득!


음.. 나는 진짜영어를 해도 뭔가 늘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는데, 

어렴풋하게 실력이 늘은 감이 느껴져요.


몇몇 사람들이 걱정하는 종교적 색은 뭐..그냥 수업들어가기 전에 격언 한 줄 읽는 걸로 끝나구요..

Rachael이 우리를 끝으로 더이상 가르치지 않는다니 좀 서운하긴했네요..다음에 들을때 들러서 인사나 하고 싶었는데.. 어차피 이거 끝나면 연락하기도 애매해서..


영어잘하는거에 대해 오늘 다시한번 인상을 강하게 받았어요.

나이차도 얼마 나지않는데 영어를 잘한다는 헤일로이펙트..


추천해주신 영어공부방법.

1. 영어동화책(적당한거) 통째로 외우기

2. 자막없이 영어영화 보기

3. 항상 듣고 따라하기(발음, 악센트)

4. LOVE(Look, Overcome, Venture, Enthusiast)

5. 번역을 하지말고 영어로 생각하기


Anyway, I will meet her and my classmate someday.

Till that, Bye.

'Study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에게 큰 영향을 끼친 분: 황준규 선생님  (0) 2012.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