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승직 슬레이어는 이 글에서 제외합니다.
(비승직 슬레이어는 파티원이 늘수록 방당 경험치가 10%씩 증가합니다.)
나머지 승직 슬레이어, 승/비승직 뱀파이어, 승/비승직 아우스터즈에 관한 경험치 분배방식입니다.
위 표는 다덴 본섭 홈피에서 따온 건데.. 이를 통해 말씀드릴 수 있는건.....
1명이 1마리 몹을 죽일 경우의 경험치를 100%라 하면...
파티원 수 |
1인당 경험치 비율 |
1 |
100% |
2 |
75% |
3 |
65% |
4 |
56.25% |
5 |
50% |
6 |
45% |
경험치 각각 나뉘어 개인에게 들어가게 됩니다. (비승직 슬레이어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1. 리더와 8칸 이내에 존재했을때만 경험치를 먹을 수 있다! (파티장은 맨처음 파티를 생성한 플레이어)
2. 죽었을 경우에도 버프창의 효과는 있으며 프카(x2), 경돌 및 7배, 13배돌, 승모(x1.5)의 효과를 기대 할 수있다.
(cf. 아키아 님으로부터 들은 지식. 감사드립니다 , cf. 확인이 필요한 문제)
3. 위 경험치 비율은 레벨차를 배제한 동렙기준 분배비율 입니다. 레벨 차를 고려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물론 비승직 뱀파이어의 경우 흡혈+킬경험치 모두 적용됩니다.
5. 경험치의 레벨별 차등 분배는 파티 최고렙, 최저렙에게 가장 많이 분배가 된다(?) (확실치는 않으나 제보가 있었음)
(경험치 차이는 무시할 수 있는 1~2만 -승직경험치 기준- 이 아니라 많게는 10~30만까지 날 수 있다 - 두배, 경돌, 승모기준)
참고하시길.
ref. http://www.darkeden.com/gameManual/powerGuide/powerGuide.php?cate=&manualID=1
추가
2번을 보면 밤/낮에 대한 경험치 보너스가 150%존재합니다.(비승직슬레이어만 해당)
낮:9시~17시
중립:17시~21시, 5시~9시(뱀파이어 1.25배, 몬스터 1.4배강화)
밤:21시~5시(뱀파이어 1.5배, 몬스터 1.75배 강화)
출처: http://www.darkeden.com/gameManual/enjoyDaden/enjoyDaden.php?Stype=Level&cate=1
원본: http://cafe.naver.com/transil/152478
작성자: 본인(눈그늘)
'Game Story > DarkEden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크에덴]2차승직 고유스킬 이펙트 및 초기스펙 (2) | 2012.04.08 |
---|---|
[게임이론-스크랩] 란체스터 법칙 (0) | 2012.03.24 |
[다크에덴] 2차승직 업데이트 사전예고 (1) | 2012.03.22 |